이 글은 2개 커뮤니티 보드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 엠팍, 이토랜드. 가장 먼저 엠팍에 올라왔습니다 (3시간 전).
1위로올라가면 16강 독일만날 확률이 높고
2위로올라가면 16강 네덜란드or모로코만날 확률이 높은데
3위로 올라가면 32강 이집트or이란 -> 16강 미국or에콰도르 만날 확률이 높음 ㅋㅋㅋㅋㅋ
독일 네덜란드 모로코보단 미국 에콰도르가 낫겠지~ 하면서
일부러 진 대명보면 개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략 goat 홍며든다...
(펨코 펌)
추천
0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