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아카)"니들은 키사키랑 결혼이 좋을것 같냐"
내 의견은 존중하지만
남편 다치는건 싫어서 현룡문 경비 붙여주고
퇴근할때 키사키가 문 앞에서 배웅해주고 같이 집에 가고
점심 먹을때 현룡문에서 고용한 1급 요리사가 요리해주고
저녁엔 키사키가 만든 맛있는 요리 같이 먹고
집에서 겜하거나, 쉬면 키사키가 다가와 어리광부리고 같이놀고
힘들게 일하다 오면 키사키가 무릎배게해주며 귀도 파주고
빨래는 현룡문에서 고용한 이들이 해주고, 청소도 그들이 해주고
용돈도 돈 문제가 안 날 정도로 돈 많이 넣어주고
그냥 피곤해서 잠자고 싶어도
오늘밤은 하자고 키사키가 부르면 달려와야하고
그런 삶이 좋을것 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