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에서 박항서,김상식 전혀 명장 아니었습니다
현대축구개념 제대로 도입못한 변방인 한국보다도 더 변방이라
전술은 물론이고 체력훈련같은 기본적인것조차 한국보다도 밑이라 가능했던겁니다
베트남프로팀은 아시아챔피언스리그도 못와요
그리고 박항서요?
한국인 지도자도 유럽만큼 잘하는데 지원안해줘서 못한다 이러는
그냥 한국 축구인평균수준입니다
김호 회장 : 차 선배하고 제가 피해자입니다. 한국축구가 월드컵 4강 이후에 어떻게 갈 것인가를 놓고 고민을 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창피해서 휘슬을 놓았습니다. 국민들의 눈이 높아졌는데 현장에 있는 우리는 뭐냐 이것입니다. 우리 설 땅이 없어지고 있는 겁니다. 만일 히딩크만큼 우리에게 투자를 했다면 우리도 그 만큼 능력을 발휘할 사람이 있었다는 겁니다. 40년을 축구를 하고 있는데…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