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건 국힘당쪽 애들은 저런소리 하지도 않는데 그것도 무려 민주당쪽 정치인이나 지지자들이 저소리하는중.
이거 까딱 잘못하면 임기후반이나 퇴임후에 뒷통수 맞을 삘이네요.
생각해보면 사실 이재명 대통령 대장동건도 문재인 정부시절 진행되었던 사안이고,
이재명 체포동의안도 민주당 의원들이 찬성했었죠.
이재명은 집권하자마자 지지율 하락을 무릎쓰고 사면도 해주고 했는데 돌아오는건 뭐 보시는바대로죠.
반듯이 차기 민주당 대선주자도 이재명 라인에서 뽑아야 될것 같습니다.
더욱더 우리 이재명 지지자들이 힘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