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구승이라는 놈은 군사정권시절
서울대 프락치 사건까지 꺼내서
유시민 비방 돌입하네요.
그 사건은 이미 당시 수사 책임자가
"유시민으로 엮어라" 라는 상부 지시 받았다고 고백했지요.
유시민 역시 자신이 폭행에 가담하지 않았음을
그 유명한 항소이유서에 썼습니다.
군사정권의 추악한 사건 조작을 그대로 믿으며
그걸로 비난하는 멘탈은 일베들 이후로 처음보네요.
유시민의 핵심 논리에는 접근 못하고
말꼬리만 붙잡은 채 인격 모독에 집중하는 꼴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