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팀 중 9팀 중 2팀만 통과.
48팀중 16팀이 탈락했는데 그중에 아시아가 7팀 ㄷㄷㄷㄷㄷ
그중 5팀이 조최하위
2팀은 3위인데 탈락 ㄷㄷㄷㄷㄷㄷ
첫라운드 끝나고 아시아 수준 올라갔다고 하더만 결국엔 3팀 올라가고 3팀 떨어진 북중미보다 훨 못함. 아프리카는 10개팀중 튀니지 빼고 다올라감.
유럽은 16개 올라와 터키, 체코, 스코틀랜드 3개 탈릭
남미는 6개 팀 진출 우르과이 한팀 탈락.
유럽 81.25%
남미 83.3%
아프리카 90%
북중미 50%
아시아 22.2%
오세아니아 0%
아시아 처참하네요 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