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2개 커뮤니티 보드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 뽐뿌, 디시인사이드. 가장 먼저 뽐뿌에 올라왔습니다 (3시간 전).
https://naver.me/xEXHCGao
정부가 반도체 대기업을 중심으로 발생하고 있는 이른바 '초과이익'에 대한 공론화 작업을 7월 중에 시작할 방침이다.
고용노동부가 삼성전자 성과급 논란을 계기로 추진하려다 일단 연기한 '사회연대임금' 논의를 일회성 토론회가 아니라 전문가, 노동조합, 기업, 일반 국민까지 참여하는 대규모 사회적 논의로 확대하겠다는 구상이다.
이래도 지지하겠지 개돼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