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솔직히 정치적 목적 가지고 기획수사, 특수부 수사 휘두르는 거
꼴사납고 노골적이고 역겹긴 한데요.
가령 윤석열 한동훈 같은 인간들 보면
조국 이재명 치는거? 뭐 고소가 들어왔고 범죄 정황이 없진 않고 뭐 등등등 할 수 있다고 봅니다.
실제 처벌 받기도 하고 안 받은 것도 있긴 한데 아무튼 뭐 하고싶으면 하라는 거죠.
문제는
이게 이명박근혜윤석열 때도 지긋지긋하게 경험한 거긴 한데
왜 즈그들 주군은 건들지 않냐, 왜 그 서슬퍼런 칼끝이 가령 박근혜 정윤회 실세 문건이나 김학의 성접대건,
김건희 국정농단 같은 사건엔 대놓고 빤쓰내린 발바리짓을 하느냐는 겁니다.
그래서 저는 수사권 논쟁이 좀 지엽적으로 느껴지는 거죠. 다수의 사람들은 노무현 조국 트라우마가 있는거 같은데
(충분히 있을 수 있음)
저는 그 반대…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