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리시민 개발자입니다.
(
https://urcitizen.co.kr
)
오늘이 다스뵈이다 400회 녹화날이네요. 방청에 성공하신 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ㅠㅠ
저는 금요일 방송을 기다려보겠습니다. 유시민 작가님의 의견이 이렇게 기다려지는 건 윤석열 정권 이후 처음인 것 같습니다.
어제 퍼니포에서 대통령 지지율과 현재 상황에 대한 전문가분들의 의견을 들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지금 벌어지고 있는 상황의 더 본질적인 부분이 충분히 해소되지 않았다는 느낌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다음 질문들에 대해 유시민 작가님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현재의 당정 갈등, 그리고 민주당 내부 갈등을 키우려는 흐름이 있다면, 그 목적은 무엇인가?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어떤 방식…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