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님들은 뭐때매 그렇게 검찰개혁 검찰개혁 외치나요?
원점에서부터 다시 생각해봐야 함.
여깄는 분들 검찰에 끌려가서 검찰한테 못된 짓 당한 분 있나요?
그런 것도 아닐 거고.
결론은 내가 좋아하는 정치인을 검찰이 막 괴롭혀서
그거 못하게 하자는 거잖아요..
그걸 못하게 하는 이유는 내가 좋아하는 정치인이 내 뜻을 대신 펼쳐줘야하니까 그런 거고..
그렇다면 결국 정치 문제인 겁니다 이것도.. 국민 민생과 관련됐다기 보다는..
이런 문제보다 대통령 입장에서는 민생문제가 훨씬 급하다고 본 것 같고
나는 그 부분이 이해가 너무 잘 됨.
그리고 지금의 반검찰 정서는 70년대 반공주의랑 너무 양상이 유사합니다.
우우 늑대와서 잡아간다~~
반검주의 반공주의..
공산당 빨갱이 나쁜놈 = 검찰 나쁜놈
그러니까 반공주의로…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