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청산, 개혁말고 다른 정부 정책들 효능감은 적을수 있더라도 내란청산, 개혁만 잘되면 좋겠다하고 생각하였습니다.
내란청산과 개혁은 앞으로 추진될지 장담도 못하는 상황........
이미 인사는 내란 동조 세력들이 일부 들어와있고 점점 국힘의 목소리는 커지고 있습니다.
통합도 쓰레기는 치우고 했어야지 쓰레기 가득한 똥통에서 통합, 포용의 정치를 하니 참으로 암담하기만 합니다.
그러면 다른 정부 정책들은 지금 괜찮다고 할수 있을까요?
개인적인 생각의 부정적인 지표들을 먼저 말해보자면
1. 부동산 - 정부는 부동산 안정화가 잘되고 있다고 브리핑 하는데 현실은 아쉽지만 반대인거 같네요.
높아지는 임대료 및 전월세 가격 때문에 서민들 부담이 가중된듯 합니다.
2. 실물경기 - 역시나 자영업자들 위기 상황이 좀처럼…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