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중입니다. 정말정말 비싼렌즈 초민트급 중고로 구입했는데..^^
이게 주미룩스 1.4 의 조리개의 이점과 현행의 짧은 초점거리의 장점은 알겠는데..
렌즈가 너~~무 재미가 없습니다! 결과물이 그냥 선명하고 깨끗히 잘나옴! 현대적인 결과물로는 최고지만, 특징이 이거밖에 없음.ㅎ
그럴거면 소니나 니콘 고급렌즈도 훨씬 선명하고 꺠끗하게 잘나오는데.. 하는 현타도 오고 말입니다 ㄷ ㄷ
렌즈자체의 독특한 매력을 찾을수가 없네요.^^ 아직 제대로 오래 써보지는 못해서 그런건지..ㅋ
8월 마우이여행 일주일동안 한번 진득하게 써보고 결정을할지..
아님 지금 생각난김에 바로 내칠지 고민중입니다 ㄷ ㄷ
아 그나저나 축구.. 화딱지나서 미치겠..ㅎ ㅠㅠ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