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로 요런 느낌의 댓글이 많아서 대표적인것만 번역해보면
의외라기보다는,, 이번 월드컵의 한국경기를 보면, 그에 맞는 결과인것같고
그냥, 운좋게 체코를 이겨서 최하위를 면했다 정도의 실력으로 보인다
손흥민에게 골감각은 이미 없어진거 아닌가? 싶을정도의 움직임이고, 다른 김민재,황희찬도 그닥 두려울만한 움직임을 보이지못했다
이강인 정도가 눈에 띄는데, 공을 팀플레이보다는 혼자 치고나가려는 모습이 팀에 녹아든것같은 모습은 아니었다
미국의 순위예상에서 한국이 상위권에 있었다던가 일본보다 고평가되었었다던가했는데, 이번대회를 봐서는 3위 1승을 건진게 다행이 아닌가 싶다
한국이 이정도로 마른낙엽 떨어지듯이 추락할지는 예상못했는데, 현실은 가혹하네
WBC도 마찬가지인데, 라이벌이라고 하기 힘들만큼 차이가 벌어져버렸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