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5월 몇 일에 넘긴다 그랬는 지 궁금하고요
같은 식으로 말하면 저희 5월에 사전 투표 했습니다
5월이 어떤 달인가 하면요
경선하고 공천하고 선거운동 하던 달입니다
바로 저번달이에요
작년 5월 아니고요 ㅋ
선거절차 선거운동에 집중 안 하고
보완수사권 정부안 받아 놓고
논의하자 하면서 투닥투닥 하고 있었으면
오히려 욕을 얼마나 먹었을지 상상도 안되는데요?
(사실 저도 선거기간에 뭐하냐 하면서 욕했을거 같아요)
전 김민석의 저런 말장난과
이상한 프레임 잡기
책임 회피하면서 공격하기
이런게 너무 마음에 안들어요
너무 뻔해서 눈에 다 보이는데요
자꾸 들키면서 왜 저러시는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