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무즈 내 한국 선박 4척 추가로 빠져나와…한국인 26명 승선(종합)
미국-이란 종전 합의 후 2척 빠져나온 데 이어 추가 통과…해협 내 18척 남아 미국과 이란의 종전 합의 이후 두 척의 한국 선박이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한 데 이어 네 척의 한국 선박이 추가로 해
n.news.naver.com
미국-이란 종전 합의 후 2척 빠져나온 데 이어 추가 통과…해협 내 18척 남아
미국과 이란의 종전 합의 이후 두 척의 한국 선박이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한 데 이어 네 척의 한국 선박이 추가로 해협을 빠져나오고 있다.
해양수산부는 24일 "호르무즈 해협 내측에 대기 중이던 우리 선사 운용 선박 4척이 해협을 통과해 정상 항해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국과 이란의 종전 합의 이후 두 척의 한국 선박이 호르무즈 해협을…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