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
80-200 흑통을 구한다고 몇일전부터 계속 올렸는데...
.
구해지지가 않더라구요..
.
엄마백통을 구하려던 찰라..연락이 왔습니다..
.
흑통 판다고... 상태도 너무 좋고... 정품후드까지 (못생겼지만..)
.
사러 갔는데..구입하려던 흑통도 주고..부품용으로 쓰라며..흑통 하나를 더 주시더라구요..
.
그러면서..af 스위치가 깨져서 af를 못쓴다고 하더라구요..
.
받아와서 생각해 보니..어짜피 mf는 안쓰니..mf 상태에서 스위치가 깨진것 같더라구요..
.
서비스 센터 연락하니..흑통이라고 하니..상태도 안보고, 무조껀 안된데요..
.
오늘 직접가서..스위치를 해 달라는게 아니라. af가 되겠끔. 해달라..
.
스위치가 부러져서 못하고 있다라고 하니...핀셋 앞으로 툭 미…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