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m) 방금 스토리 다 봤넼ㅋㅋ
다 보니깐 만랩찍음
근대 그 만큼 전투력이 많이 올랐는데
강해졌냐고 하면
전혀?
이게 뻥투력이지 라는걸 재대로 느끼고 있음
특히 사제라서 화력 감소가 너무 크게 느껴짐
홀리스피어를 계속 쓰기에는 애매해서 피어싱 라이트로 바꾸긴 했는데 솔직히 이것도 애매함ㅋㅋㅋ
그래서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좀 많이 고민됨..
그리고 스토리는 마음에 들긴했는데 솔직히 이 다음 어떻게 진행될지 예상이 안감ㅋㅋㅋ
특히 빨간 대가리 로리콘이랑 좀 사이가 달라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이 생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