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듣기엔 이대통령을 욕하는게 아닌데 왜 댓글들은 이대통령을 까내린다고 생각하며,
용역, 철거, 촉법 등 나왔지만 요즘 유튜버(비평가)들이 하는 게 그렇다는거지 뭐.
그리고 당에서 배출한 전직 대통령을 그런 멸칭들을 써가면서 조롱에 가까운 단어로 이야기 되는 것도, 그게 정상이에요? 문조털래유니 뭐니 떠들어 제끼는 분들께 물어봅니다. 왜 쓰는거에요? 여기 많더만.
하다하다 '뉴민주당'에서 화가나 글까지 쓰게 됐는데, 뭔 뉴이재명도 모질라서 뉴민주당은.
당명이 바뀌고 나서 한 이야기면 모르겠는데 죄다 뉴뉴를 붙이고들있나. 작업세력마냥.
으.. 글을 참 못쓴다 나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