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전 클리앙을 늘 생활처럼 좋아했던 사람입니다만,
당신들로인해 클리앙을 전처럼 좋아하진 않고 있답니다.
클리앙이, 예전하고는 다른 곳이라 여깁니다. 여러 이유로.
이 모든 게, 정치적 성향 때문이겠지요.
아닌가? 경제적 이익 때문인가요?
모르겠습니다.
암튼, 현재의 클리앙은 예전에 제가 즐겨왔던 곳은 아닙니다.
그치만,
언젠가,
특별한 세력이 이곳을 점령했던 거라면,
그래서 어떤 이유로 그 세력이 멸망하게 된다면,
그 이후로, 클리앙이 다시 제가 알던 그때의 좋은 공간이 된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부디,
새롭게 클리앙에 자리를 잡으신 분들에게 부탁드립니다.
특별한 나쁜 세력에게 잠식되진 마시고,
중립적으로나마 클리앙을 잘 유지시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너무 내부 총질하진 말구요. 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