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ㅇ?지금 왜 빅테크는 맨날 쳐맞고 메모리는 맨날 지혼자 오르는지 알려줌ㅇㅇ
이게 27년 영익 추정
메모리 3사 제외하면 현재 시총 순위랑 엇비슷하지?
테슬라 스엑 팔란 같은 per 비정상애들빼면 결국 대부분의 기업이 per20~40언저리에서 놀고 그 말은 즉 주가는 실적 따라간다는 말이 되니까
올해말되면 M7이란 단어는 진짜 옛말이 될 수 있음? 왜냐? 아래 자료를 보자
메모리 3사 영익을 합친게 엔비 제외 M6 영익 전부 합친걸 넘어버림ㄷㄷ
그런데 합쳐서 본 시가총액은 4배차이네
여기서 괴리가 완전해소되는 것도 아니고 2배로만 좁혀져도 어떻게 될까?
더 오르는게 말이 안된다고? 올해 들어서 그 괴리를 메꾸기 위해 주가가 어땠는지는 직접 눈으로 보고도 그렇게 생각해?
예상반박
사이클>장기계약 급증한거 못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