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계신 분들, 다들 나이들고 참여하는 거 귀찮아하는 세대가 주류인 거 압니다.
저도 그렇구요.
그래도,
이젠, 더 이상 이노무 버르장머리없는 놈들이 여기서 지들 세상인양 난장판치게 놔두는 건 안되지 않겠습니까?
좀 에너지 뿜어냅시다.
그냥,
너네들이 틀렸다.
여긴, 예전부터 우리들 공간이니, 너네들은 딴 데 가서 놀아라.
이리 해주면 안되겠습니까?
여기, 운영자가 문제라던데, 운영자는 의견이 없나요? 그냥 조롱과 비아냥이 어이지는 게시글로 가득차도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