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로 나눠서 싸움..
1찍 2찍
왜죠?
양단의 끝에 1찍이와 2찍이가 있는건 맞는거 같음.
근데 그 사이에는 무지개 색깔처럼 다양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있을텐데..
나랑 생각이 다르면 1찍 2찍으로 몰아서
두들겨 패는 꼴을보면... 참..
무식하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큰 틀은 비슷하나 세부적인건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을텐데 이걸 1아니면 2로 퉁쳐서
싸우려드니 개판나는거..
추가해서 더 이야기 해보자면..
윤석열과 국민의 힘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병신이
맞아요. 그게 병신이지 그럼 뭐겠음?
근데 윤석열과 국민의 힘을 싫어하는 사람들 내에서도
싸움이 잦다는겁니다. 근데 그 강성인 분들과 의견이
다른 사람들을 2찍으로 몰고 그러는 행동이 문제라는거
국민의 힘과 윤석열을 싫어 하는 사람들 내에서도
무수히…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