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기름값때문에 타던 suv 중고로 넘기고
아반떼로 다운그레이드 고민중
나이들고 예전처럼 차에 신경쓰는것도 불필요한것 같고
가성비를 생각하는데 수입도 줄어들고 하니
혼자 타고 다니기에는 아반떼가 딱인것 같아
이번 풀체인지 8세대 디자인도 괜찮은데
어떨지 모르겠네
헤이딜러에 지금 suv 중고로 알아보니 1.4천만원 나오는데
아반테가 2천 초라면 괜찮을듯 함.
사실 19년도에 아반때 6세대 몰다가 부산 광안대교에서 대형사고남
내차 뒷부분을 차밀려 대기중 받았는데 전손 처리함.
1년 뿐이 안된 새차였는데…. ㅎㅎ
전손 처리 하면서 생애 처음 타는 아반떼가 나와는 인연이 없나보다
싶었는데 이번에 나오는 거 보니 많이 또 땡기네
현대자동차, 8세대 아반떼 '디 올 뉴 아반떼' 공개
- 전장 4765mm, 전폭 18…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