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걸) 스포) 슈퍼걸 영화가 열받는건
메인 캐릭터 슈퍼걸
잘뽑았다 생각함
왜 지구에 정착 못하고 겉도는지
이 캐릭터가 가진 우울의 원인이 뭔지 잘 풀어냄
액션도 좋음
근데 문제는 뭐냐
이 ㅆㅂ
체감상 얘가 비중이 조오오오오오온나 높음
슈퍼걸 영화가 아니라 루시와 슈퍼걸 수준임
그럼 얘 매력이 있냐?
존나없음
그냥 짜증나는 애새끼 캐릭터임
활약을 하냐? 액션을 보여주냐?
없음
찾아보니 원작에선 1년간 슈퍼걸이랑 서로 우정을 쌓고 어쩌고 한다는데
영화는 습박 3일만에 일어난 일임
슈퍼걸 액션이 좋다 했는데 얘 비중이 높아서 액션도 잘 안보여줌
중간 술집에서 싸울때 포커스를 얘한테 놓고 액션 제대로 안보여준게 ㄹㅇ 레전드임
진짜 전반적으로 빌런도 노잼 스토리도 노잼 액션은 제대로 보여주지도 않아
근데 슈퍼걸이랑…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