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이제와 설레발 ㅋㅋ도 웃기긴해
솔까 남아공은 악재만 있고
우린 경기력 ㄱㅊ았는데다
남아공 수준이면
그간 만난 아프리카중 가장 낮은 전력이었음
14알제리 22가나 10 나이지리아 모두 우리보다 강하거나 엄대엄수준의 팀이었다고
이걸 비기거나 이기면 올라가는 상황에
남아공 승을 누가 예상함
그런데도 설레발이니 뭐니는 솔직히 경기안본 분탕이거나 ㄹㅇ 빡친 팬이 아무말 하는거로밖에 안보임
팩트는 설레발일 수도 없는 상황을 설레발로 만들어버린
홍명보씨의 대~단한 전술 덕분에 한구축구가 조롱거리가 되버렸단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