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 전 대표와 당 지도부가
'올해 3월달 공소청 중수청법 통과 후
노짱 모역에서 눈물 흘리며 검찰개혁을 완수했다고 눈물을 흘리며 보고했네요.
그런데, 마치 검찰개혁이 하나도 안된 것 처럼 여기저기 지속적으로 선동하는 사람들은 뭔가요?
이미 검찰개혁 거의 다 완수 된 거 맞잖아요.
보완수사 문제는 차분히 조용히 처리하면 되는 것이구요.
아니라면, 노짱에게 허위보고하고 눈물 쇼 한 것인가요?
“검찰개혁 완수 보고드립니다”…盧 묘역서 눈물 흘린 정청래 - 출처: 매일경제
민주당 지도부, 盧 묘역 참배
“무소불위 검찰역사 막내려”
"노짱님 보고드립니다"…鄭, 檢개혁법 처리 이틀만에 盧묘역으로(종합) | 출처: 연합뉴스
"검찰청 역사속으로, 이제 걱정 없이 편히 쉬시라"…참배하며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