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이 스토리 5가 내 어린 시절이고 내 주토피아 2고 군체고 인사이드 아웃 2고…(약 ㅅㅍ)
다양한 작품이 느껴진다는
개인적으로는 <토이 스토리 5>에서 <주토피아 2>가 느껴졌습니다.
빠른 전개로 여러 상황이 펼쳐지는데, 누구는 산만하고 정신없다고 싫어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 K (@I_Love_Magnolia)
June 17, 2026
일단 동물이.. 나오긴 함
토이 스토리 5 군체 버즈가 ㅈㄴ 웃긴데
군체 본 모든 사람들이 토이스토리 5 보고 공감해줬으면,,
https://t.co/1644fjhuWB
— 악덕미식가 (@IOETRT)
June 17, 2026
버즈 군단이..
다양한 작품이 느껴진다는
개인적으로는 <토이 스토리 5>에서 <주토피아 2>가 느껴졌습니다.
빠른 전개로 여러 상황이…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