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1개 커뮤니티 보드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 루리웹. 가장 먼저 루리웹에 올라왔습니다 (1시간 전).
코스트코 올리브 빵? 이거 내 취향이네
형네 부부 가는거에 꼽사리 껴서 난 첫 코스트코 방문이었는데
일단 목표였던 와인들 카트에 넣고 구경하다가 올리브빵이 맛있어 보여서
이거랑 커클랜드 올리브유, 발사믹 식초도 같이 삿어서 지금 먹는 중인데
완전 취향이네 이 빵
근데 집에 오자마자 냉동시켜 버려서 냉동 전에 쫄깃푹신할 때 안 먹아봐서 좀 아쉽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