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이 전북에서 영입전권 가지고 있었던게 2022년~2024년
순위 2등 > 4등 > 10등으로 추락
그 기간동안 전북 연봉총액 200억 육박 압도적인 K리그 1위
김상식 재계약하더니 김상식 개망하고 갑자기 루마니아에 감독 데려와서 더 망하게 한게 박지성입니다.
정의선이 박지성한테 속아서 돈만 오질라게 썻어요
딱 2024년에 박지성 내보내고 전력강화실 신설한 다음 부활한게 지난시즌 전북입니다. 전북에서 박지성의 행보는 딱 입만 산 사기꾼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에요.
행정가 한다고 어디가서 민폐끼치지 말고 지금처럼 해설만 하면 좋겠네요.
추천
0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