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알제리 가나-크로아티아
무승부 담합 강하게 의심 되는 경긴데
일단 힘빼고 나오는팀들이라도 1위 확정급 아닌 이상 전반은 보통 빡겜합니다
후반 되고 지칠 때 설렁하는거지
만약 전반에 골 넣고 리드한채로 끝마치면
그나마 희망적입니다
월드컵에서 1승 거둘 수 있는 상황에서 굳이 골 내주고 무승부 할 필욘 없거든요
후반에 안먹히기 위해 수비는 열심히 할껍니다
스페인-우루과이가 모범사례
문제는 가나, 오스트리아or알제리가 이긴채로 전반 끝낸다는게 높지 않을 확률이란거 ㅋㅋㅋ
추천
0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