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앞으로 개혁을 하건말건 일단 보조금은 줄였으면 좋겠음
감사를 받는건 사실 존나 당연한거지..?
다른 정상적인 스포츠는 세금으로 보조금을 받으면 정상적으로 돈을 집행하는지 들여다보는게 진짜 당연한거임.
근데 감사 받는걸 무슨 엄청 대단한 일인것마냥 거래의 조건으로 내걸고 대신 보조금은 그대로 유지해달라고 하면 어이없을 것 같음.
시민구단이라는 것 자체가 걍 정치인들 치적쌓고 자기 사람들한테 자리내주는 용도로밖에 안보여서 싹다 없애버리고 보조금 주던것도 반토막 이하로 줄여버렸으면 좋겠음.
그렇게 감사안받는 치외법권 조직이 되고 싶으시면 대신 돈도 받지 말아야지
애초에 정부한테 돈은 받으면서 감사는 안받겠다는게 말이냐? 지들이 무슨 헌법기관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