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내년이면 3년 남으니까 지지를 거둬요?
모든 대통령에겐 레임덕이 와요.
잔여 임기 1년은 빼야죠.
그럼 3년.
곧 총선인데 관심 다 빨려 들어가고 총선 후면 임기 후반.
국정 동력이 상실되죠.
의원들은 차기에 배팅할 테고요.
그러니 이재명 정부에게 남은 실질적 시간은 1년 10개월입니다.
180+ 들고 자멸한 이재명 정부를 고평가할 이유가 없어요.
잔여 임기가 어떻게 대통령의 지지 이유가 됩니까?
어제보다 오늘 이재명을 지지할 이유가 줄어들었다는 말밖에 더 돼요?
당장 국정 방향을 재고해야 합니다.
지금도 늦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