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는 남아공 같은 3류팀한테도
한골처먹고 쫄아서 잠그고 백패스 오지게 돌리는 개쓰레기 발암 축구했는데..
홍명보가 이짓거리하고도 32강 얘기한게 진짜 이러고도 32강 갈줄 알았던 거였죠.
어쩔수 없이 국민들이 다른조 경기 보면서 킹우의 수 빙고 하나하나 맞춰가는데
홍명보처럼 개쓰레기 경기하는 나라 거의 없었습니다.
심지어 침대 축구하는 이란마저도 어떻게든 이기려고 아득바득하고 콩고도 승리 확정짓고도 오히려 잠그기는 커녕 닥공해서 기어코 2골차로 벌렸죠.
전술이 쓰레기일 뿐만아니라 기본 마음가짐 자체가 구제불능이라 더 화가남
지금와서 보니 조3위 중에 승점 3점으로 32강 간팀은 화끈하게 닥공해서 5점이나 벌린 세네갈 뿐이네요.
추천
0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