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튜버) 나나시잉크 음악방송 좋다
이번에는 오프닝에 프리즘 단체로 쇼츠 올린거 피카마루가 앞부분은 직접부르고 뒷부분은 셀프보컬로이드를 했던거 분석
자기 오리지널곡 까는 설명(원하던대로 완성안되서 보컬로이드를 써서라도 재현하겠다 등)
첫 오리지널곡 시노가 만들었을때 베이스 부탁했는데 아무런 가이드도 주지않고 부탁해서 노래를 해석하며 베이스를 넣느라 무서웠다 시노는 ROCK하는 사람 같았다
사사하 3D공개 오리지널곡 보여줬던 시기가 개인세 와 나나시잉크에 사이에 있을때 완성된거라
오리지널곡 공개는 했지만 나나시잉크에 재데뷔하면서 정식음원 발매 MV준비도 같이 진행하고 있었던 비화까지 들을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