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ㅈ깡촌은 분리수거 철저히 해야 함.
요즘 민간쪽에 떠맡기기가 유행이다 보니.
분리수거 제데로 안 됬다? 수거업체들이 안 가져감. ㅇㅇ
근데 고집센 새끼들은 쓰레기봉투는 잘만 사가면서 정작 아무거나 다 버리고 쓰레기수거함에 넣으니까
금방 꽉 차버림 ㅋㅋㅋㅋㅋㅋ 버릴 곳이 없어.
진짜 내가봐도 노양심이 너무 많음. 우리 동네만 콕 집어서 경고하고 유일무이 감시카메라도 달림 ㅋ 근데도 걍 막 버려.
안 그래도 코가 남들보다 예민한데 쓰레기 냄새나면 헛구역질이 일상임. 그냥 맨몸째로 지나가고 싶지 않음.
라벨,종이라벨 붙은 재활용들은 걍 다 떼고, 내용물 행구기는 빡세게 하고, 오염된 것들은 빡빡 씻어서 버리고,
종이류 같은 것들은 일단 오염되면 재활용 ㄴㄴ임. 걍 일반쓰레기봉투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