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전종목 그라프를 보니 깜짝 놀랐습니다
계엄폭락때 주가로 회귀폭락한주식들도 많고
어떤것은 그 밑으로 폭락했습니다
주변에 보면 여기저기 불만이 많습니다
너무적게 투자했다
팔고나니 폭등이다
너무급하게 오른다
먹은게 너무적다
남들수익나는거 배아프다
외국인들팔고 나가는거보니 외화유출이다
환율로 서민만고생이다
정부는 주가상승에 도취해서 민샹을 안챙긴다
이게 주식이냐 투기지
등등 입니다
다들 화가 나 있습니다
하이전자 성과급으로 집을 못사게 해야한다
즉 퇴진연금으로 돌려도 부동산 매입시는
세율을 초기수령세율로 과세해야 한다등
의견입니다
하이전자 레버리지는 증거금 300%로 하고
신용공여 중지해야 한다고 다들 이야기합니다
정치권은 정신바짝 차려야 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