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ohmynews.com/NWS_Web/Mobile/at_pg.aspx?CNTN_CD=A0003245332
망해가는
망한
홈플러스를 조합형태로 인수해서 운영하자는 글입니다.
제조업은 그럴 수 있겠죠. 본문에 예시를 들은 한국종합기술처럼 기술기업도 그럴 수 있겠죠.
그런데 단순 유통업이요? 그것도 중소규모의 협동조합 형태가 아니라 이마트, 롯데마트와 싸워야하는 대형유통망이요?
진짜 진보주의자들이 경제적 이슈에 접근하는 거 보면 무슨 이상향으로 결론만 내놓고 끼워맞추는 식이 역겹습니다.
아무런 책임도 없고 그냥 동화처럼 아름다울 수만 있다고만 이야기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