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24일차 입니다.
간단하게 후기 말씀드리면
중간 감기몸살로 4번째 주사 3일늦게 맞았으며
운동+식단 병행중입니다.
시작일로부터 10키로 감량했고
탄수화물은 안먹고 단백질+채소 위주의 식단 하고 있습니다.
평소 먹는양대비 30% 정도 먹고 있으며,술은 전혀 안하고 있습니다.
저녁늦게 먹는걸 안해야하는데 운동하고 오면 너무 배고파 삶은계란이나,낫토,두부,요플레 등으로 허기는 조금 채우고 있습니다.그래서 살이 좀 덜빠지는것 같아요.
부작용은 편두통이 일상적으로 나타나며, 저는 다리근육이 좀 뻐근한 느낌이 듭니다. 약간의 속 울렁걸림도 있구요.
확실히 뇌에서 보내는 배고픔은 적는데,이게 주사맞고 3일정도는 강하게 느껴지다 4일째부터는 좀 약해집니다.(편두통 울렁거림도 동일)
무엇보다 뇌에서 보내는 배고픔은…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