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호칭을 뭐라 해야 할 지 모르겠는데
대다수의 민주당 지지자들은 다 이재명 대통령도 지지해서 대통령으로 선출했으니
이재명 지지자와 그 반대되는 자라고 칭할 수도 없고 여하튼 뭐라 불러드려야 할 지 모르겠어서
편의상 뉴이재명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니 혹여라도 그에 불쾌함을 느끼셨다면 죄송합니다.
아마 차이가 있다면 자기가 생각하는 민주당을 지지하고 그 후보와 대통령을 지지하는 측이 있고,
그에 앞서 이재명이라는 한 개인을 좋아하기에 그가 있는 민주당을 지지하고 하는 측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어쨌든 지금 이재명 대통령에게 비판조차 하면 안 된다고 하시는 분들께 여쭙습니다.
이건 어떤 조롱도 아니고, 비판을 위한 빌드업도 아니고
다만 정말로 순수하게 궁금해서 드리는 질문이니 오해는 없으셨으면 합니다.
1. 인사…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