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8 얼마나 가격 올라갈지 모르겠네
지금 미니7도 256기가 사면 70이상 줘야되고 기본 모델이 60만대 정도로 비싸지긴 했는데
미니8은 대놓고 환율 1600원 이상 적용하고 기본 가격대도 오를거란 전망이라 기본 모델도 최소 80 90은 갈거란 얘기가 많네
용량 한단계라도 올리거나 셀룰러 유심 박는거 하면 120만 그냥 찍어서 에어 가격보다 오를수 있단 얘기가
근데 스펙 오르더라도 램 12에 m칩도 아닌 아이폰 프로 시퓨 그러니까 a19칩 같은거 쓸거라고 해서
미니7 쓰지만 그냥 이참에 에어 m4 나 쓸까 싶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