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이 분들 때문에 우리나라 정치가 민주당 정치가 그나마 잘 개혁되어왔고, 잘 버텨왔다고 생각하거든요.
거기다 김대중 대통령님, 우리 노무현 대통령님 시대를 앞서가는 두 위인이 민주당에서 나왔고
이런 역사의 강물 속에 이재명 대통령도 탄생시켰고
뿌듯해하고 자랑스러워 하면 됩니다.
뭐 어쩌라고 우리는 이 사람들이 좋은데 ㅎㅎ
김용X, 이언X, 김민X, 이동X 이런 사람들을 진심으로 좋아하고
자랑스러워할까요? 뭐 그럼 다행이고요 ㅎㅎ
멸칭으로 빨갱이 몰이 해봤자, 뭐 어쩌라고 이사람들은 너무나도 소중한 사람들인데 싶어요.
점점 정청래 지지세가 속도가 붙고 있다고 하니까 기대됩니다.
민주주의, 당원주도 민주당의 가치연대 잘 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