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련게시물 :
장동혁 입원
장동혁, 웃으며 퇴원…지지자에게 주먹 쥐고 ‘파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장동혁, 오늘 엿새 만에 퇴원해 복귀…"단식 후유증 심각, 꾀병아냐"
https://naver.me/xIFpvPfl
장동혁, 오늘 엿새 만에 퇴원해 복귀…"단식 후유증 심각, 꾀병 아냐"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건강 악화로 입원한 지 엿새 만인 24일 퇴원해 당무에 복귀한다. 장 대표는 이날 오전 10시30분 관악구 양지병원에서 박준태 당 대표 비서실장과 함께 퇴원했다. 장 대표는 구로구 자택에 들른
naver.me
-
[속보] 장동혁 "당 흔드는세력에 당원들 분노 기강잡겠다"
테토남 드디에 칼 뽑았다!!
출처: 조국당 갤러리 [원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