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인증
라이브도보고 그나마 수욜에 경마장개방한다는 소식듣고
후츄혼마시 도쿄경마장으로 놀러감
사실 그옆에있는 선토리 맥주공장견학해서
먼제 맥주때리고 경마장가기로했음
12시부터 말장판성지순례시작한듯
후츄혼마치돌아와서
대더비재팬컵도쿄경민장의악마정글포켓과 단츠랑사진찍고출발
가다가신사에서 대길도뽑음
올해는 스케일뜰듯 진짜ㅋㅋ세상이도와줌
그 장면
필터어케씌어야할줄몰라서
색안경끼고봐
부들부들복개짱
보자마자 엇 했으면
말장판잘봤어요 도장드림
여기도웑래있던곳이더라
복개랑 온정문
나 당연하게재팬컵인줄알았는데
더비더라
머쓱
문잠겨있어서
철창틈으로찍음
아너무아쉽네진차
토x노미노x루라던데
전그런사람몰라요
여름시작해서 경마안한다고
딱 놀이터있는부분만 공개하고 싹다공사하더라(건물공사포함)
역사관도닫아서
진짜진짜슬펐음
아악 기다려주게…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