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보세요.
김용민 의원이 다 일러바쳤잖아요.
당지도부 누구입니까?
아이쿠 정청래씨 군요.
평생 무능하고, 게으르게 살아와서 할줄 아는 건 없고,
아무일도 안해서 법안도 없는데 어떻게 법안 통과가 됩니까??
당대표 선거 끝날때까지 저거 통과 못시키고요.
당대표 선거 끝나면 김민석이 정부안가지고 보안수사권 존치로 통과시킬겁니다.
억울해도 어째요?
미리미리 일을 했어야죠.
이제 정청래가 남탓할건데..
남탓 시전의 단계로 들어갈건데..
팝콘이나 먹으면서 관전하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