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버스)히치오가 위력만 보면 높아서 좋아보이는데
개인적으로는 이놈도 QA 안하고 나온 수준이라고 봄
일단 결투 고조 부여 조건이 "스킬 종료시" 인데
이것때문에 예열 아무리 빨라도 4턴에 첫 강화 3스가 돌아오고
그렇다고 그거 예열할만큼의 이득이 있냐 하면 아님
스킬들이 약해도 너무 약해.
미강화 3스킬 최고점이 88.21 인데
(결투고조 4 쌓이는 3턴째에 3스킬 사용시)
엄싱이 그냥 아 마침 3스가 왔네요 하고 갈기면 108.5 임
진동폭발도 둘다 3회로 똑같음
그렇다고 강화 3스가 강하냐? 하면
4턴 기다려서 갈기면 137.58 나가는데
단돈이 1턴에 와 지령이다 하고 퍽 치면 190임
....?
이게 단돈이 제자급중에 쌘건 맞는데
렌싱 2스도 호흡 예열만 되면 110 급이고
나머지 제자들도 저정도는…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