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2/0001386646
부산도시철도 전동차서 또 ‘그라피티 테러’… 경찰, 용의자 2명 추적
부산도시철도 전동차에서 3년여 만에 또 ‘그라피티 테러’가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부산교통공사는 23일 오전 2시 50분께 신원을 알 수 없는 인물 2명이 강서구 소재 대저차량기지에 무단 침입해 전동차 1대(
n.news.naver.com
- dc official App
출처: 더불어민주당 비대위 갤러리 [원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