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길게 보셔야됩니다.
여기까지 온거 이판 사판 끝장이다. 이거 아닙니다.
법사위원장으로 보여주신 모습, 유쾌한 성정 다 압니다.
여기서 유시민 같은 (구)작가(현)피자빵칼에 편승해서 대통령 정면으로 들이받고 sns하고 이러면 안됩니다.
앞으로 하실 일 많습니다.
당대표로는 나와도 결과에 따라 선당후사 하는 모습 보여주세요.
어느 사극 어느 역사서를 봐도
이런식의 00의 난 같은 사태가 생기면
결과값은 비슷했습니다.
뉴이재명이고 뭐고 그런거 신경쓰지마시고
친문스피커 들만 의지하지마시고
대통령의 오른팔로써 함께 걸어가시길 당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