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 인도가 더 필요합니까
자게 악플러들이 더 필요합니까
어디가 더 소중합니까
우리나라에 누가 더 도움이 됩니까
내 글에 시비걸고 허위신고 하고 한 20명 되나본데
인도 발쿰치 때만큼도 안되는 것들인건 사실이잖아요
발작할 것들이 해야지
우리나라에 도움은 커녕 자게에도 아무짝에 쓸모없는 것들이
허위신고 하고 욕설에 비아냥에 활동방해 하고
악플질이나 해대고 범죄짓까지 하면 되겠습니까?
좀 처지를 알고 염치가 있어야지요
주제파악 현실파악좀 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