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정권이 성공하려면 여당이 입법(법을 만드는 것)을 전심을 다해 도와줘야 함.
왜냐면 정부는 법에 따라 움직여야만 하는 한계가 있으니,
활동을 제대로 하려면 법을 만들어주거나 고쳐주거나 해야되고,
이게 필수란 겁니다..
생각을 해보세요.. 당연한 얘기.
자, 그렇다면 여당 대표가 뭘 해야되느냐 - 답이 너무 쉽게 나옵니다.
세살 꼬마도 알 수 밖에 없죠.
정부랑 긴밀히 협력하면서 계속 사사건건 정부 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법을 만들고 고치고 해서 서포트를 해야 하는 겁니다.
이건 누구도 반박을 할 수가 없는 것이에요.
그런데 정청래 이 작자가 한 짓거리를 보세요.
전체 임기 5년의 20%에 해당하며 가장 중요한 취임초 1년동안,
이재명 대통령 입에서 입법좀 제대로 좀 해달라는 말이 몇번이 나왔는데,
그…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