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환율 1530원 대임.
심지어 삼성과 하이닉스가 역대 최고 매출을 찍고 있는데도 이런 상황임.
정부에게 지금 가장 급한 건 환율 문제임. 환율 때문에 물가 미친듯이 오르고 있음.
물론 이건 윤석열 정부 시작하면서 시작된 건데, 어쨌든 그래도 환율 급등부터 되돌려야 함.
또 원유 확보 문제도 해결해야 함.
호르무즈에서 또 배들 공격하고 난리임. 휴전했다지만 말 그대로 휴전일 뿐이고,
언제 휴전 깨질지 알 수 없음. 그래서 원유부터 어떻게 확보할지 고민해야 함.
지금 민주당의 코어 지지층이 떨어져 나가고 있음.
그런데 만약 연말에 원유 부족 등으로 석유 파동 나고, 환율 급등해서 경제 난리 나면
악화된 여론 어떻게 감당할지 의문임.